길구봉구 - 뭘해도 예쁜걸
00:00
00:00
Embed Code (recommended way)
Embed Code (Iframe alternative)
Please login or signup to use this feature.
Tags:

돌직구 가창력 '길구봉구'의 색다른 변신, 감성 충만 달달한 사랑노래로 컴백!

남성 듀오 길구봉구가 25일 [뭘해도 예쁜걸]로 컴백하며 색다른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길구봉구는 이미 인순이, 백지영, 이적, 하동균, 김태우 등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 사이에서도 소문이 자자한 잔뼈 굵은 실력파 듀오로 지난 해 데뷔 곡 "미칠 것 같아"를 발매해 뛰어난 가창력과 상반되는 독특한 비주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길구봉구는 지난 3월 높은 시청률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 SBS 주말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 OST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에 참여, 아이유를 능가하는 3단 고음으로 폭풍 가창력을 뽐내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이어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OST "정말 사랑합니다"를 가수 유성은과 함께 불러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길구봉구의 신곡 "뭘해도 예쁜걸"은 동방신기의 "Thanks to"와 소울스타의 "Only one for me"를 만든 작곡가 이상인이 작,편곡을 맡았고 길구봉구가 자신들의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작사에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 곡은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의 애틋한 감정을 표현한 미디엄 팝 넘버로 길구의 허스키한 보이스에 애절함이 더해진 보컬과 봉구의 따스하면서도 맑은 보컬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후렴구가 귀에 들어오는 곡이다. 전체적으로 경쾌하면서도 따뜻한 사운드와 그에 잘 어울리는 달달한 가사가 따스한 희망을 연상시키는 "뭘해도 예쁜걸"은 길구봉구의 또 다른 색깔을 엿 볼 수 있다. 길구봉구의 신곡 "뭘해도 예쁜걸"은 25일 공개되었다.

Licence : All Rights Reserved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