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ience YourListen.com completely ad free for only $1.99 a month. Upgrade your account today!

플라이 투 더 스카이 - 너를 너…를 너를

Embed Code (recommended way)
Embed Code (Iframe alternative)
Please login or signup to use this feature.
Tags:

R&B최강 듀오 돌아온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R&B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이름만으로도 느껴지는 그들의 음악 히스토리
다시 돌아온 그들의 이야기가 이제 시작된다.

Fly to the Sky 9th Album [Continuum]

국내 최고의 가창력을 지난 명품 보컬 남성 R&B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이들이 드디어 5년간의 길고 길었던 침묵을 깨고 다시 완전체의 모습으로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 5월 20일 자정,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오는 두 남자! 이들은 2009년 정규 8집 앨범 이후 5년 만에 9집 정규앨범 [컨티뉴엄 (CONTINUUM)]의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을 비롯한 10트랙 전 곡을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20일 정규 9집 앨범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Day By Day"’,"Sea Of Love","Missing you","중독","남자답게","가슴 아파도" 등 발표하는 곡마다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음악 팬들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온 호소력 짙은 매력 보이스로 마음을 울리는 플라이투더스카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유의 감성과 이들 두 명의 보컬이 만들어 내는 음악적 완성도로 최고치의 앨범완성도를 가진 음악들을 선보일 것이다. 이번 9집 앨범은 최고의 뮤지션들의 참여를 통해 더욱 그들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겨줄 것이다.

#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이번 정규 9집 앨범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동방신기의 "땡스투(Thanks to)", 임창정 "결혼전야"와 플라이투더스카이 팬들에게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술"과 환희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이였던 "심장을 놓쳐서" 등을 작곡해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깊은 인연이 있는 작곡가 이상인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곡으로. 기존의 플라이투더스카이만이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의 호소력 짙은 발라드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보컬 하모니와 웅장한 스케일을 결합한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브릿지 이후 이어지는 애드립과 메인보컬 보이스와 코러스의 조화는 평범한 발라드에서는 볼 수 없는 환희와 브라이언의 파워풀하면서도 감성 깊은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최근 듣는 음악에 목말라 있는 음악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곡으로 주목 받고 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그들이 둘이여야 하는 이유

지난 2009년 데뷔 10주년 기념 정규 8집 [디세니엄(Decennium)] 발표 이후 각자 개별 활동에 돌입했던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2009년 이후 5년간 그들의 보이스를 그리워하던 팬들에게는 이번 정규 9집이 가장 특별한 앨범이 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둘이 그만큼 함께 있을 때 '음악적'으로 보다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수 있는 확실한 그룹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들은 이번 앨범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통해 오히려 왜 자신들이 듀엣을 이루어야하는지 증명해보인 셈이다. 이들 두 명의 보컬이 만들어내는 음악적 완성도를 보여줌으로써 그래서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여전히 함께여야 하며 둘이 함께할 때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쳐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 "너를 너를 너를" 뮤직비디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이번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의 뮤직비디오에서 환희와 브라이언은 배우 임주은과 함께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가수 소녀시대, 서태지, 비스트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손꼽히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의 작품인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연인과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이들이 뜻하지 않은 사고와 시련으로 안타까운 남녀의 슬픈 사랑이야기를 보여주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너를 너를 너를"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애절한 곡의 분위기를 한 층 더 깊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앨범 수록곡 Preview

Track 1. 너를 너를 너를
작사 : 이상인 작곡 : 이상진 편곡 : 이상인
기존의 플라이투더스카이 스타일의 호소력 짙은 발라드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보컬 하모니와 웅장한 스케일을 결합한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Track 2. 전화하지 말아요
작사 : 조은희 작곡 : 신인수 편곡 : 신인수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봤음직한 이별 후 혼돈과 가슴앓이를 직설적이면서도 섬세하게 그려내어 마치 내 얘기 같은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가사에 환희와 브라이언의 목소리가 입혀져 노래의 감동과 슬픔을 더욱 극대화 시키고 있다.

Track 3. 알 수 없는 이별 (Feat. 김나영)
작사 : yoda, 최재우 작곡 : 김세진, 서정진 편곡 : 김세진
9집 앨범에 유일하게 담긴 플라이투더스카이와 여성보컬의 듀엣곡으로, 정키의 "홀로" 피쳐링에 참여했던 김나영이 참여했다. 인트로 처음부터 끝까지 리듬을 이끄는 Clap 소리가 인상이 깊은 편곡기법과 웅장하면서 긴장감 있는 스트링 선율이 남녀의 대화하는 듯한 멜로디에 더해져 신선한 감동을 더하고 있다. 환희, 브라이언의 목소리와 심금을 울리는 김나영의 독특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이 곡은 이별을 앞둔 남녀의 감정을 번갈아 가며 나타내 슬픈 감정이 돋보인다.

Track 4. 니목소리
작사 : 김세진, 최재우 작곡 : 김세진, 박창현 편곡 : 김세진, 박창현
"Missing you", "피" 등으로 호흡을 맞춘 박창현 작곡가가 참여한 이 곡은 헤어진 연인을 우연히 만나 잊었던 사랑이 다시 떠올라서 아파하는 감정을 담은 노래이다.

Track 5. 거짓말 같다
작사 : 김이나 작곡 : 조영수 편곡 : 조영수, 서재하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한 남자의 가슴아픈 심경과 반대되는 좋은 날씨가 거짓말 같이 느껴지는 진다는 김이나 작사가의 감각적인 시적인 가사와 조영수 작곡가의 멜로디가 만나 슬프면서도 부드러운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Track 6. 너
작사 : AND 작곡 : WASABIIall-out, AND 편곡 : WASABIIhearty
와사비사운드(Wasabii willfully)와 싱어송라이터 앤드(AND)의 공동작품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고하 재회를 절실하게 호소하는 남자의 고백을 담은 곡으로, 도입부의 담담한 독백으로 시작되는 이 곡은 클라이막스에서 남자다운 폭발적이고 파워풀한 보컬을 선사하는 플라이투더스카이만의 Love song이다.

Track 7. 십년이 지나도
작사 : 환희 작곡 : 김민, taylor 편곡 : 김민
환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이 곡은 절제된 피아노와 화려하게 펼쳐지는 스트링의 기승전결이 돋보이는 곡으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남성적 보컬을 잘 느낄 수 있다. 직접 작사에 참여한 환희가 써 내려간 진솔한 가사가 돋보인다.

Track 8. Kiss & Saygoodbye
작사 : honeydew'O 작곡 : honeydew'O 편곡 : honeydew'O
헤어지기 싫지만 헤어질 수 밖에 없는 남자의 눈물을 보이지 않으려 애쓰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특히 플라이투더스카이 8집에도 참여했던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이 에코브릿지와 결성한 honeydew’O라는 프로젝트 그룹명으로 이번 앨범에서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Track 9. So swank
작사 : e.one 작곡 : e.one 편곡 : e.one
어쿠스틱하고 분위기 있는 R&B 곡으로 아프지만 서로를 위해 이별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과 서로를 만나기 전 시간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내용을 남자의 입장에서 직접적으로 표현한 노래다.

Track 10. We
작사 : D.meanor 작곡 : D.meanor 편곡 : D.meanor
5년 만에 발매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9집 앨범 포문을 연 "We"는 9집 앨범을 발매하기 까지의 과정을 소개하는 듯한 가사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Licence : All Rights Reserved


X